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피부

피부진정을 위한 대용량 크림, 그레이멜린 그린푸드 크림 후기.

by 김쓰 2021. 1. 7.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김쓰입니다 :D

날이 부쩍 가을이 되었음을 느낄 수 있게

계절성 비염과 자극받는 피부로

알려주네요.

(이건 가을에 썼던건데.. 이제는 완연히 겨울이 되었네요

감기도 코로나도 매서운 날씨도 다 조심하셔요!)

오늘은 제가 피부를 자극받을때면 쓰는

대용량 크림 중 하나인

그레이멜린 그린푸드 크림이라는걸로

한번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메인 사진에서 보면 아시다시피 한통을

거의 다 비워가는 시점에서 쓰는

후기인 만큼 피부진정에

저는 도움을 확실히 받았어요!

그레이멜린 그린푸드 크림의 외형이예요.

한손가득 차다 못해 넘칠것 같은

용량인 500ml로 크림이나 로션으로

쳐도 상당히 대용량임을 알 수 있어요.

뒤쪽에 보이는게 그린푸드 크림을

지금 한통 다 써가는지라 추가로

미리 구매했어요.

 

그레이멜린의 그린푸드 크림은

20가지 주의성분은 들어있지 않지만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중 리모넨, 리날룰이

함께 들어 있기 때문에

이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분들은

거르는게 좋습니다.

뚜껑을 열면 중간에

보호플라스틱이 하나 더 있구요.

안쪽에 보면 지금 거의 바닥을

드러낸 크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가을이 와도 얼굴 피부 두드러기는

잘 일어나지 않는데 반해서

몸 피부에 두드러기가 잘 일어나는 편이라

모기에 물리지 않아도 가렵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이 크림을 바를때가 됐구나

하고 바르기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먹는다면 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양배추잎수를

베이스로 만들어졌는데요.

61%의 양배추잎수를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용량이 매우 크기 때문에 오염의 염려가

있어서 스파츌라를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더해서 쑥, 아보카도, 브로콜리,

녹차, 샐러리, 시금치 등이

들어가서인지 옅은 녹색을 띄고

있는게 특징이예요.

딱히 색소는 들어가 있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위에 들어간 6가지 녹색 채소들은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쑥_ 피부 기초 체력 강화

아보카토_ 풍부한 영양 공급 및 재생

브로콜리_ 피부 유해물질의 활성 저해

녹차_ 피부 보습 및 생기 부여

샐러리_ 피부 유해 성분 배출

시금치_ 피부 노화 지연 및 컨디셔닝

등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저는 거기에 더해서 에센셜 오일을

섞어서 쓰는편인데요.

기본적으로 이 크림이 막 엄청 꾸덕하거나

유분이 풍부한 제형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에센셜 오일을 섞어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믹스되어 있는 에센셜 오일이나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는

티트리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을

주로 같이 써요.

제형은 보면 손바닥을 딱딱 마주쳤을때도

약간은 끊기는 듯한 느낌을 주는걸 봐서

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지않은

산뜻한 제형임을 알 수 있는데요.

저는 두피가 자극받았을때도

이 크림으로 두피에 골고루 발라준뒤

몇십분 혹은 몇시간 뒤 씻어내는 방법을

사용하기도 했답니다.

(두피도 어찌되었든 피부니깐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거칠어진 바람에 피부진정이

필요하신분들께 추천드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