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피부

남자 선크림 추천, 뽀송한 파티온 선스틱 후기.

by 김쓰 2021. 2. 7.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김쓰입니다 :D

오늘은 간편하게 쓸 수 있어

남자분들이 자주 찾는 선크림 종류 중

하나인 선스틱을 써보고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선스틱을 고르면서 두가지 정도를

중점적으로 보고 골랐는데요.

첫번째로는 저자극인지..!

두번째로는 보송해서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보고 제품을 골랐어요 :D

제가 위에 말했던 두가지를 고려하면서

찾아본 결과 파티온의 선스틱이

적절하더라구요.

일단 첫번째로

민감피부대상 테스트 중 하나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자극의 문제에서는 자유로운편이었어요.

개봉시 반품 불가의 오픈 부분은

항상 뜯기 쉬워보이면서도

잘 뜯어지진 않네요.

SPF50+, PA++++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주는

파티온의 선크림은 총 19g으로

얼굴, 몸 가리지 않고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어요.

막간 상식으로 PA는 UVA의 차단지수로

PA++++가 차단효과가 가장 높아요.

SPF는 UVB를 차단하는 지수로 50까지 사용되는데

숫자가 클수록 자외선 차단 효과가 크다고 하네요.

SPF1당 15분 정도의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어요.

가을 햇볕이 바람이 쌀쌀해서

방심하기 마련인데, 남자들도 한번만

바르면 약 12시간의 자외선 차단 효과

누릴 수 있어서 그만큼 편하게

쓸 수 있는 선스틱인거 같아요.

(이걸 네이버 블로그에서 작성할 당시 가을이었어요.

선크림 및 선스틱은 사계절 다 중요한거 같아요!)

또한 동아제약의 독자 콤플렉스로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를 함유했다는데

타우린, 알지닌, 비타민B 콤플렉스,

캐모마일꽃수가 들어 있어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전해준다고 해요.

(피부관리도 겸하는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파티온의 선스틱은 옅은 아이보리빛을

띄는 고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노란색이라 저도 걱정했는데

하얗게 뜨거나 뭔가 묻어나오는

제형은 절대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선크림이 얼마나 끈적이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같은곳에 여러번 쓱쓱-

계속 발라주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끈적임은 전혀 없었어요.

오히려 일부러 그 유분제거해주는

파우더라도 쓴것마냥 오랫동안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깔끔하고 유분기 없는 남자 선크림을

찾으시는분들께 괜찮은 제품일거 같네요.

산뜻한 선크림을 찾으시는분들은

본인이 자주 사용하시는 사이트를 이용해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