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피부

순한 클렌징폼 추천,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사용후기!

by 김쓰 2021. 2. 7.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날씨가 조금 풀리려나 싶더니

다시 춥고 요즘 참 날씨가 이상하네요.

오늘은 노폐물 제거에 꽤 도움을 받았던

클렌징폼이 있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마녀공장에서

나온 퓨어 앤 딥 클렌징폼이구요.

마녀공장 자체가 예전부터 순한 성분으로

유명했던 곳이라서 별도로 피부에서 거부반응이

있는 알러지 성분만 없다면 잘 맞을거예요.

퓨어 앤 딥 클렌징 폼 자체가 꽤 유명하고

화해 앱에서 후기가 1,700여개가 있는데

평점이 4.21 정도로 높아서

그냥 2개를 바로 구매했어요.

상세 페이지 내에서 모공 속 노폐물을

99% 제거 해준다고도 하고,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세정 결과

상당히 깔끔하게 지워지는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 솔직히 이걸 확실히

확인할 수 있는 기구가 없어서 어느정도는

믿고 사는 방법 밖에 없는듯 해요.

인체적용 테스트는 KC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20가지 유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은

들어있지 않으니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특이하게도 모공 특허성분이 들어가서

모공 면적도 개선된다고 하네요.

더해서 보습 특허성분도 들어 갔다고 해요.

10가지 플로랄 콤플렉스,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용량은 100ml인 제품으로

꽤나 대용량이예요.

상세페이지 내에서 쫀쫀한 거품을

엄청 강조하길래 그냥 손으로 쓱쓱해도

거품이 올라올줄 알았는데

저만큼 썼을 경우에 맨손으로는

거품이 잘 나지 않았어요.

아마도 쫀쫀한 거품의 기준은

거품기나 브러쉬 등을 활용한 결과인듯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상세페이지 내에서도 촘촘하고 조밀한

초미세 거품이 숨은 노폐물까지

제거해준다고 했으니 충분하게

거품을 내서 사용하는게 좋을듯하네요.

그래도 당김도 없고 화장을 하지도 않는

저의 입장에서는 꽤나 괜찮은 제품이었던거 같아요.

이상으로 마녀공장 퓨어 앤 딥 클렌징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