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바깥 음식

부산 용호동 맛집 부드러운 닭고기와 깔끔한 육수가 일품인 정가네 삼계탕 다녀왔어요 :D

by 김쓰 2020. 1. 5.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오늘은 미슐랭 출신 요리사 친구가

가보고서는 같이 꼭 가자해서 용호동까지

맛집 탐방을 다녀왔어요 :D

(친구야, 용호동까지 갔는데 맛없으면

손절각인거 알지?ㅋㅋㅋㅋㅋ)

01
#용호동 신상맛집 #정가네삼계탕

매장주소 : 부산 남구 동명로131번길 23

전화번호 : 051-611-3939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 월요일 휴무 

쉬는시간 : 15 : 00 - 17 : 00

 

요리사 친구와 같이 간 곳은

최근에 오픈한 용호동 맛집

정가네삼계탕이였어요 >_<

 

주차장이 넓직하니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ㅎㅎ

문구가 참 인상적이었던거 같아요 ㅎㅎ

정직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D

#재료는 전부 국내산! #전복*산삼 삼계탕 주문이요>_<

재료는 전부 국내산이고

저희는 전복*산삼 삼계탕으로 주문했어요ㅋㅋ

01
#용호동 맛집 정가네삼계탕 내부 :D

점심이 지난 시각에 가서인지

손님은 저희 테이블을 제외하고는

한 테이블만 있었네요 :)

#인삼주가 있네요?!
01
#인삼주가 왜 있지 했더니 기본제공 >_<

인삼주가 왜 있지 했더니

주문했을 경우에 기본 한병 제공이라고

하더라구요 >_<

깊고 깔끔한 인삼주맛에 한번 놀랐어요 :D

#기본상 등장 >_<

기본상이 나왔어요

닭똥집 볶음이 있네요?!

01
#일품요리로도 손색없는 닭똥집 볶음 :D

기본상에 제공되는 닭똥집 볶음은

단품으로 팔아도 손색이 없을만큼

간도 적절한데다가 같이 나온 고추, 마늘과도

그리고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유자베이스의 부추양파무침과도

잘 어울렸어요 >_<

 

원래 밑반찬 맛있으면

더 기대하게 되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

#푸짐하게 들어찬 삼계탕 :D
01
#용호동 맛집 정가네삼계탕 #비주얼 폭발해버린 삼계탕 :D

그러고서 나온 전복*산삼 삼계탕

비주얼이 폭발해버렸어요 >_<

삼계탕 위로 올라가있는건

산삼배양근이고 전복도 아주

부들부들거리면서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D

01
#삼계탕 정말 알차네요 >_<

엄선된 국내산 제품만 써서

그런지 더 맛있었는데 하나하나가

신선함이 살아 있다는게 느껴졌어요 :D

산삼배양근뿐만 아니라 인산도 오동통한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ㅅ<

 

손절각은 무슨.. 친구의 섬세한 입맛을

한순간이라도 믿지 못한 제가 바보였어요

부모님 당장 모시고 오고 싶은

그런 용호동맛집 정가네 삼계탕이었어요 :D

01
#용호동 맛집 정가네삼계탕 겉절이 비법 진짜 궁금하네요 :D

담백하게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고

겉절이, 장아찌류와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었네요 ㅋㅋ

특히나, 친구는 요리사의 본능이

발동했는지 사장님께 겉절이 양념의

비법을 어떻게든 캐내보려고

애를 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도 알고 싶지만 알아봤자

저는 못만들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D)

 

용호동맛집 정가네삼계탕

부산내에 계신분들이라면

꽤 먼 길을 달려오셔도

후회하지 않을 맛이라고

장담할만큼 만족스러웠네요 :D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