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바깥 음식

부산 금정구 닭요리 전문점 치킨스프 후기

by 김쓰 2021. 7. 30.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에 대해 민감한 친구에게

집 근처에 괜찮은 맛집이나 식당 없냐고

물어보고서 다녀온 식당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으로 진행된 후기인 점

염두해 두시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녀온 식당은 치킨스프라는 곳으로

비교적 최근에 생긴 식당이라고 해요.

식당을 알려준 친구는 이 집의

닭칼국수와 삼계탕을 추천해줬었어요.

위치 :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2007번길 7-3

전화번호 : 051-583-1581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저희집에서는 걸어서 산책할겸 가도 될 정도의 위치였고

가까운 지하철역으로는 남산역이 있어요.

외관은 삼계탕, 닭칼국수를 팔것 같은 느낌보다는

서양식을 팔것 같은 느낌이 더 강했어요.

일단은 깔끔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 여름이 유난히 더워서 그런지

친구가 추천해주지 않았던

초계밀면이 눈에 띄었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냄새나는 음식을 파는게 아니라 그런지

깔끔하고 좋았어요.

아, 식당에 들어갈때

수기로 명부 작성하는것도 있었고

코로나 안심콜도 있었어요.

고춧가루의 경우만 중국산, 국산

반반 쓰는거 같고 나머지는 국내산이었어요.

아무래도 금정구 동네 장사다 보니깐

사람들이 없어서 그냥 편하게 찍었어요.

저희는 얼큰 닭칼국수 6,000

초계 물밀면 6,000

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진짜 저렴해서 좋았어요.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

기본적인 상차림은 면에는 딱히 별거없이

김치 종류가 제공됩니다.

음식을 먹고나서 보니 제 취향에서는

초계밀면은 추천안함

얼큰 닭칼국수는 추천으로

뚜렷하게 나뉘더라구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시원한 초계밀면을

찾으실텐데 밀면이 저에게는 너무 꼬들하게

덜 삶긴 느낌이더라구요.

그래도 육수 자체는 시원한 동치미 국물마냥

새콤하니 괜찮았어요.

얼큰 닭칼국수의 경우는 추천을 한 이유가

닭도 반마리 정도가 들어가있고

얼큰하니 저에게는 딱이더라구요.

초계밀면을 추천안하는데는 닭칼국수가

더 맛있어서도 있는거 같아요.

더불어 친구가 추천해줬던 삼계탕을 시킨 손님을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봤는데..

마스크를 뚫고 들어오는 냄새가 아주 장난없었어요.

가까이에 있는 사람은 포장의 경우는

(매장 내 식사시 9,000원)

안에서 먹을 경우보다 더 저렴한 8,000원이어서

다음에는 삼계탕 하나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괜찮겠구나 싶었어요.

이상으로 금정구 닭요리 전문점 치킨스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