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집 음식

도미노피자 피자 라이스볼 후기

by 김쓰 2021. 11. 4.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기심에 시켜 먹어본

도미노피자의 피자 라이스볼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으로 치즈를 먹고 싶지만

밀가루는 먹고 싶지 않은 날에 시켜본 음식으로

저 같은 경우에는 요기요에서 이 날 즉시할인이

들어가길래 주문했어요.

주문한 지점 : 도미노피자 구서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 :00

전 저희집에서 제일 가까운 지점인

도미노피자 구서점에서 주문했구요.

제가 주문한 피자 라이스볼 메뉴는

총 두가지로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라이스볼,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라이스볼

이렇게 주문했어요.

각 메뉴당 10,800원으로

다른 부가적인것들 없이 피자 라이스볼만

딱 주문해서 먹었어요.

영양성분 표시가 밑에 붙어져 있었지만

집 주소도 같이 보여서 보이는건 지웠어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라이스볼

열량 538kcal 당류 15g 단백질 24g

포화지방 9g 나트륨 1530mg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라이스볼

열량 611kcal 당류 12g 단백질 28g

포화지방 13g 나트륨 1382mg

이니 주문하시게 되면 참고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피자 라이스볼 자체는 당연하게도

위의 피자 토핑들 때문인지 미리 데워져서 나옵니다.

크기자체가 그렇게 크진 않아서

밀가루도우 대신 밥을 쓴 미니 피자 정도라고

생각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맛 자체는 그리 나쁘지 않았어요.

기존에 먹는 피자의 딱 미니버전 정도랄까요.

하지만 한 메뉴당 10,800원이다 보니

다른 대안들이 많고 무엇보다

치즈양이 아쉽더라구요.

밥으로 생각하고 먹으면 밥양이

아쉽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런걸 떠나서는 괜찮지 않았나 싶습니다.

결론적으로는 할인행사일때 호기심으로 먹어보기엔

나쁘지 않은 메뉴지만 정가로 먹는다면

딱히 추천하지 않는다 정도겠네요.

이상으로 도미노피자 피자 라이스볼 후기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