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피부

수박우유맛 립밤, 마녀공장 왓 어 멜론 모이스처 립밤 후기

by 김쓰 2022. 1. 29.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쓰는 립밤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립밤을 쓰지않으면

하루만에도 입술이 찢어질만큼

건조해지는 타입이라서 립밤을

상시 챙겨다니는데요.

그런 제가 벌써 몇개월째 쓰고 있는 만큼 괜찮은 제품

마녀공장의 왓 어 멜론 모이스처 립밤이예요.

맛 자체는 수박우유맛이라서 이미지에서도 수박을 형상화했던데

왜인지 워터멜론 대신 멜론이라고 표기했지만

직관적인 느낌이 들기 때문이겠죠?

수박을 생각나게 하는 붉은색감의 립밤이지만

따로 색이 있거나 하진 않은 제품이고요.

다만, 향료를 포함하고 있어서 성분이 올그린은

아니라는 점 참고하셔서 후기 참고해주세요.

마녀공장의 수박우유맛 립밤

왓 어 멜론 모이스처 립밤의 장점을

언급하기 전 단점으로 삼을만한게 있었는데요.

다른 단단한 립밤들에 비해서 상당히 무르다는 단점이 있어요.

처음에 조금 길게 빼서 썼다가

밑부분이 톡 끊겨서 다 쓸때까지 조심조심

써야했을 정도였거든요.

이 부분에서는 제가 생각하기로는

립밤의 성분 구성으로 처음과 두번째가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렇지 않은가 싶 어요.

길게 빼었을때 잘 끊어지는 대신

액체 립밤과 고체 립밤 사이의 느낌이라서

일반적인 고체립밤보다는

더 촉촉한 느낌이 있었어요.

이 립밤에 들어간 성분 중에 실제로

수박추출물이 들어가 있었는데

수박 자체도 풍부한 수분을 가지고 있어서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더해서 바오밥 열매 성분을 강조하고 있었는데

상단에 나와있는 성분은 아닌만큼

얼마나 큰 효과를 주는지는 알 수 없으나

바오밥 나무의 열매 성분 자체도 수분 저장능력이

뛰어나다는 설명이 있었어요.

더해서 이미지와 이름이 맞지 않아

이름이 오류라고 생각되지만

실제로 멜론추출물도 들어가 있었어요.

실제로 립밤을 다 빼내었을때는

약 2-3센치정도 되는 길이감이었는데

수시로 바르는 제 기준에서 하나당 약 2개월정도

쓸 수 있는정도의 양이었어요.

이상으로 성분 자체가 백프로 올그린은 아니어

아쉬웠지만 향, 발림성이 만족스러워서

계속 쓰고 있는 립밤인

마녀공장 왓 어 멜론 모이스처 립밤 후기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