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피부

착한성분 제주 첫 잎 녹차 아이크림 후기.

by 김쓰 2021. 8. 19.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오늘은 끈적임없이 쓸 수 있고

성분도 좋은 크림이나 로션을 찾다가

그 대안으로 써보게 된 아이크림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어릴적 한번쯤은 들어본적 있는

참존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주 첫 잎 녹차 아이크림 이라는 제품을

내돈내산으로 성분이 괜찮아 보여서

몇개 구매해서 8월 5일에 사진을 찍으며 쓰기 시작했으니

오늘로 15일 정도 약 2주가량 사용해보았어요.

사진은 받자마자 찍어둔 사진이니

사용감 없는 점은 참고 바랍니다!

저는 성분이 좋다고 생각하는 제품은

몇개씩 한번에 사는 편이라서

보이는거 외에도 꽤 여러개 주문했어요.

성분 자체는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이 없어서

일단은 기준선을 충족해주었어요.

다만, 화장품 원재료 중

제일 상단에 차지하는 부분이 정제수라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성분이 가장 풍부한 4월에

채엽된 어린 녹차잎 추출물이 유해환경과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 효과 부여라고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뭐.. 설명이야 어찌되었든

녹차성분이 잘맞으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괜찮다 생각하고 쓰시면

될 것 같다고 생각해요.

효능성분으로 표기된 부분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이 있었어요.

효능 효과는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라고 하네요.

참존 제주 첫 잎 녹차 아이크림의

용량은 25ml로 보통의 크림의 반정도 되는 사이즈로

확실히 아이크림치고는 양이 많아서

크림 대용으로 쓰려는 저에게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짰을때의 제형입니다.

로션과 크림 중간 정도의 농도라고

보면 적절할거 같아요.

여린 눈가피부에 맞춘 아이크림이라 그런지

사용시 부드러운 느낌이 있네요.

향 같은 경우에는 오일류들이 꽤 들어가서 그런지

향료가 들어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향료가 들어간듯한 화장품 향이 났어요.

배합된 오일류들 때문에 나는 향인거 같아서

무슨무슨 향이라 특정하기엔

조금 애매하네요.

향이 있는 화장품류의 향에 가깝다!

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오일리한 화장품의 경우에는

이렇게 손에 짜서 뭉갰을 경우에

찐득찐득한 느낌이 드는데

그런 느낌없이 엉겨붙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왼쪽이 아이크림을 다 펴바르고 나서의 모습인데요.

손등에 펴바르는게 얼굴과 당연히 같진 않겠지만

얼굴 공개가 꺼려져서 발랐을때의

사용감만 적도록 할게요!

얼굴에 발랐을때 촉촉한 느낌이 확실히 드는데

겉도는 느낌이 없었어요.

색조 화장품이나 기초 화장을 아예 하지 않는 경우라면

클렌징 이후에 다른거 없이 이것만 발라도 될정도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 피부타입은 복합성인데

요즘 계절엔 살짝 수부지 느낌이 아닐까 싶으니

피부타입 참고 바랍니다.)

다만, 건성이신분들에게까지

이거 하나로 해결될까는 모르겠지만..

오일류들이 성분에 들어있기 때문에

많이 부족하진 않으리라 생각되네요.

이상으로 크림대용으로 쓰기 좋은

착한성분 아이크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