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피부

닥터오라클 멀티밤 내돈내산 후기

by 김쓰 2022. 8. 25.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어도 되기 시작한지도 한참이지만 사람이 극히 적어지는 시간이 아니면 실외에서도 마스크를 벗어던지고 다니기가 쉽지않다. 지난 몇년의 시간동안 학습된게 있어서인지 마스크를 쓰는게 일상화되었고 미용실에 간 어느날 마스크 때문인지 몰라도 다된 머리를 확인할 겸 마스크를 잠시 벗었다가 꼈는데 유독 팔자주름이 심해보여서..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주름개선 성분이 있는 멀티밤이라도 바르면 나을까 해서 성분이 좋은걸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구매하게 된게 닥터오라클에서 나온 나이아브라이트 콜라겐 링클케어 멀티밤이다.

 

나온지 그렇게 오래된 제품이 아닌지 특가세일을 하고 있길래 써보고서 괜찮으면 어머니 하나, 막내이모 하나 드리려고 3개를 구매해보았다.

멀티밤 자체를 구매한건 7월 5일쯤이고 꽤나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보여서 8월달쯤에야 어머니와 막내이모에게도 각각 하나씩 가져다드렸다. 어머니께서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멀티밤이 있으셔서 사용해보신 후에 알려주시기로 하셨고 막내이모가 써보시고서는 만족해하셨다.

일단 성분자체가 EWG 그린등급으로 이루어진 거라 만족스러웠는데 거기에 더불어서 평균 300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이 성분으로 들어있는것도 괜찮다 생각이 들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멀티밤이라고 광고하고 있었는데 효능이 있는 원료 성분으로는 주름개선 : 아데노신 , 미백 : 알파-비사보롤 이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한다.

나는 팔자주름과 눈가주름 그리고 목주름쪽에만 쓰고 있는데 위에 언급한 부위들에 가볍게 에센스만 바르고서 쓱쓱 발랐을때 꽤나 촉촉해서 만족스러웠다.

다만 식물유래오일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T존 부위에 사용했을때는 복합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나에게는 작게나마 여드름을 선사해주어서 이후로는 절대 T존에는 사용하지 않고 있다.

식물유래성분 중 오일성분으로는 스쿠알란, 하이드로제네이티드쌀겨오일, 녹차씨오일, 보검선인장씨오일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혹시나 원료자체에 알러지가 있으신분들은 참고하는게 좋을듯하다.

스쿠알란은 뭔가 화학성분같은 이름이지만 사탕수수 유래 성분이라고 한다.

양 자체는 10g으로 생각보다 꽤 되는데 넓은 부위에 바르는게 아니라 주름진 부위에만 바르다보니깐 한달이 넘어 두달이 다되가는 지금에도 매일매일 썼지만 3분의 1도 닳지않았다.

닥터오라클 멀티밤의 나의 사용평은 일단 촉촉함이 즉각적으로 느껴져서 좋았고 마스크로 인해 건조해지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느낌이 있는지 마스크를 벗었을때 마스크로 인해 건조해진 팔자주름이 부각되어 보이는게 좀 덜해진듯한 느낌이 들어서 괜찮은 효과를 보았다고 생각한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닥터오라클 멀티밤 후기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