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디저트

부산대 카페 / 장전동 카페, 도넛이 맛있는 신상 핫플 "컵넛"

by 김쓰 2019. 12. 3.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오늘은 오랜만에 친한 동생과 만났어요 >ㅅ<

신상 카페 다니기 좋아하는 동생이라서 미리 동생도

가보지 못한 신상 핫플 "컵넛"을 검색해오면서

제가 사는곳과도 그리 멀지 않은 장전역 근처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D

매장주소 : 부산 금정구 금정로149번안길 18

전화번호 : 010-8793-1541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2 : 00 (휴무일은 인스타 참고 :D)

 

장전동 카페 컵넛은 부산대학생들이

많이 사는 장전역 근처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검색을 해보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지도앱이 없다면 상당히

찾기 힘든 골목에 위치해 있었어요 ㅠㅠ

(모를때는 지도앱을 꼭 켜시길 :D)

주택개조카페의 전형적

이쁜 형태인 카페 컵넛은

그래도 장전역과는 상당히

가까이 있는편이라 확실히 거리적 이점이

있긴 했어요 ㅎㅎ

01

고양이가 있어서

장전역 카페 컵넛에 도착하자마자

반겨주었던 냥냥이들.. ♥

(비록 사진을 찍자마자 경계하면서

슝... 가버렸지만 그래도 냥이들 못잃어 ㅠㅠ)

0123

저희는 롱블랙(아메리카노), 아몬드 슈페너

링도넛 말차, 잼도넛 인절미

주문했답니다 >ㅅ<

링도넛과 잼도넛의 차이는 안에

필링이 있느냐? 없느냐? 의

차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잼도넛으로

둘 다 하고 싶었지만 동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서 링도넛도 주문했어요 :D

 

추운날이었지만 다행히 잠시간,

햇볕이 좋길래 일단 바깥쪽에 앉았어요

앉아있으면 사장님께서 직접 커피와

도넛을 가쳐다 주시는데요 >ㅅ<

햇빛이 딱 자연조명을 내비춰줘서

사진찍기에 불편하면서도

사진자체는 괜찮게 나왔어요 ㅎㅎ

 

맛있게 나와있는 도넛을 챱챱챱

썰어서 먹어주면 되는데 인절미 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요 인절미 잼도넛 >ㅅ<

지금 생각해도 다시 먹고 싶어지는데요 :D

크림이 낭낭한게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장전동 도넛 맛집하면 이제 요곳만

찾을거라는?! 느낌이 들만했거든요 ㅎㅎ

왜, 들만했냐는 표현을 썼냐하면..

딱 도넛만 괜찮았어요 ㅎㅎ

도넛은 부산대 근처 카페에서

먹어본것 중 가장 제 입맛에 맞았는데

커피는 특유의 쓴맛 말고 약간 과하게

로스팅된 탄맛이래야하나요?

그런게 좀 있었기 때문에 커피 베이스의

음료보다는 다른 음료와 함께 즐기시는걸

저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D

 

제가 평소에 산미가 있는 커피를

즐겨서 그런가 했지만, 같이 간 동생도

커피는 놉! 이라고 했었거든요;;ㅎㅎ

(개인의 취사 선택에 맡길게요 :D)

바깥에 있는것도 나름 좋았지만

저날이 기온이 뚝! 갑자기 떨어진 날이기도해서

햇볕이 있어도 조금 춥게 입게 갔던지라;;ㅎ

안으로 이동해주었어요 ㅎㅎ

말차 링도넛은 잘라서 올라져 있는

크런키한 파우더에 듬뿍 찍어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ㅅ<

 

장전역 카페 컵넛 마당 안쪽에

댕댕이도 기르고 있던거 같은데

제가 갔을때는 컨디션이 안좋은지

살짝 조심해달라는 늬앙스의 문구가 있어서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도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장전동 신상 카페 "컵넛"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