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디저트

빵지순례 , 대전 성심당 후기!

by 김쓰 2021. 5. 22.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찬스를 통해서

친구가 대전을 경유해서 내려온다고 해서

부탁해서 사온 빵지순례하면 생각나는 빵집

오래된 역사의 대전 성심당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영업시간

주말 08 : 00 - 23 : 00

(금-일 및 공휴일)

평일 08 : 00 - 22 :00

연락처

1588-8069

제가 직접 다녀온건 아닌지라

택배가 되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친구가 빵집을 다녀온 시점은 대략 3월 중순으로

한참 딸기시즌일 때랍니다.

여러가지 사진을 찍어주었지만

제가 직접 다녀온게 아니라..

친구가 찍어준 입구사진 정도만 참고삼아

첨부해봅니다 ^^

전국에서도 유명한 빵집이라 그런지

꽤 오랜시간 영업을 하고 있네요.

친구가 시간을 내어서

여러가지 빵을 사왔고 친구가 생각하는

저의 취향과 기본적으로 성심당하면 떠오르는

튀김소보루와 퇴소구마를 함께 사왔어요.

이 글을 쓰면서도 그때 방방뛰며 좋아했던게

다시 떠오르네요.

가격을 자세히 알면 리뷰를 하는데 도움이 되겠지만

영수증이 따로 없어서

가격을 자세히 알지는 못합니다.

그점 참고하셔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튀소구마, 튀김소보루 각 1,500원

기본적으로 성심당의 빵은 유명세에 비해서

동네의 여타 빵집과 가격이 비슷한데요.

미니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가 있다면

가볍게 데워서 먹기에 좋은 라인입니다.

앙금도 가득 차있고 커피나 우유와

먹기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특별할거 없지만 가까이에 이런 빵이 있다면

자주 사먹을거 같은 그런맛.

각각 가격을 다 알면 좋겠지만..

영수증을 잃어버려서 안타깝게도 가격을

제대로 알지 못하네요.

밤이 들어있어서 크기에 비해 묵직했던 밤식빵과

짭쪼름한 맛이 좋았던 명란바게트입니다.

밤식빵 단면을 보면 밤이 가득 들어차있어서

알찬 맛이 좋았구요.

명란바게트는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니

제 입맛에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위의 총 4가지의 빵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초코소라빵, 무화과와 치즈가 함께 들어있던 번,

앙버터바게트 이름을 확실히 몰라서

아쉬운 감이 있네요.

무화과와 치즈가 함께 들어 있는 번은

치즈가 들어갔지만 좀 더 전통있는 느낌의 맛에

가까워 건강한 맛이 들었어요.

초코소라빵은 음.. 개인적으로는 별로였구요.

앙버터바게트는 바삭한 식감의 바게트랑

잘 어울려서 좋았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성심당을 다시 한번 들리게 된다면

명란바게트랑 튀소구마, 튀김소보루 정도를

다시 사오지 않을까 싶어요. (+밤식빵 정도)

이상으로 지인찬스를 통해서 먹어본

대전 성심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