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디저트

금정산성 카페 :: 고즈넉한 풍경을 담고있는 카페동

by 김쓰 2020. 7. 15.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김쓰입니다.

비가 미친듯이 내렸던 주말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금정산성마을쪽에 갔다가

들렀던 고즈넉한 풍경을 담고 있는

카페동에 갔다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D

원래는 금정산성 카페를 검색해봤다가

헤이든신씨어와 카페지수가

먼저 보여서 가보려고 했다가

이날따라 사람이 더 많아서

다른곳을 알아보다가 조용해보여서

가게 된 곳이예요.

영업시간_ 매일 10 : 00 - 21 : 00 (연중무휴)

연락처_ 010-9540-6670

특이하게도 금정산성 카페 카페동은

2층만 사용하고 있었구요.

1층은 식당이었어요.

사장님께서 키우시는 식물이

나란히 반겨주고 있네요 :D

금정산의 고즈넉한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카페동안의 풍경이예요.

생각보다 안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죠?

사장님으로 추측되는 주인 아주머니께서

혼자서 관리하고 계셨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

그리고 스콘을 주문했어요.

큰 스콘의 경우는 어제 만든거라시며

안에 갓 만든 스콘 자른걸로 주셨어요.

저는 한번 가본곳이라 모르겠지만

아마 그날그날 다르게 쿠키나 스콘이

나오지 않나 싶어요.

 

저희는 바깥이 보이는 곳에

살포시 착석했어요.

벨은 따로 주지 않고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카라멜 마끼야또는 친구가 먹어서

맛은 잘 모르겠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게 먹기 좋은

산미보다는 씁쓸함이 강조된

아메리카노였어요.

01

그냥 보기에는 쿠키같은 스콘..

부드러운게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그래서 결국 하나 더 구매

개인적으로 스콘이라는 생각보다는

엄청엄청 부드러운 엄마표 쿠키라는

느낌으로 먹는다면 좋을거 같아요.

뜻밖의 금정산성마을의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던

금정산성 카페 카페동

괜찮았네요.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래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