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디저트

부산대 카페 :: 소사 베이커리

by 김쓰 2020. 6. 29.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김쓰입니다 :D

오늘은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부산대 카페가 있어서 한번

리뷰해보았어요 ㅎㅎ

코로나도 있고해서 음식점에 가더라도

사진을 찍거나 하는건 자제하는편인데요.

친구가 마음에 드는 카페가 있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뻘쭘함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사진기를 살포시

가지고 가보았어요.

제가 가본 카페는 부산대가 위치하고 있는

장전동 내에 있는 주택을 개조한 느낌의

소사 베이커리라는 카페인데요.

크림이 흘러내리는 듯한 심볼이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D

매장주소 : 부산 금정구 금정로119번길 14

영업시간 : 화-일 : 10 : 00 - 22 : 00 /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5438-8796

네이버플레이스_부산대 소사베이커리

 

부산대 주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월요일에 휴무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요즘 하는 공부가 있어서..

힐링을 위해 들른 소사베이커리

딱히 공부를 하기엔 적당하지 않은 분위기이지만

카페 겉에서부터 풍겨오는 분위기가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곳이예요.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옆으로

포인트 마스킹 테이프가 있었어요.

가격은 5천원으로 포인트 테이프치고는

양이 무척이나 많아서 괜찮을거 같아요.

(좀..많이 흔들렸네요 ㄷㄷ)

여러가지 커피 메뉴가 있었고

꽤나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켰어요.

부산대 카페 소사베이커리의

전체적인 느낌은 이렇답니다.

살짝 동굴스러운 느낌의 내부가 독특했어요.

여기서는 살짝 여유만 즐기고

다른곳으로 공부하러 이동할 예정이서

얼그레이 스콘만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전체적으로 그날 손님들에 따라서

카페 분위기가 바뀌겠지만..

검색하면서 보았던 차분한 분위기에 비해

손님들이 꽤나 시끄러워서 잠시간

이야기 나누고 빠르게 다른곳으로 이동했어요 :D

원래 잠시 앉아있던 중앙테이블에

놓여있던 귀여운 인테리어 구성물

집안에 하나 있어도 좋을거 같았어요.

01

커피와 스콘은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커피는 전체적으로 산미가 있는 타입이지만

깔끔해서 상큼한 타입의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이 시키기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호!

사실 부산대 카페 소사 베이커리는

검색해본 결과 파운드 케이크가 맛있는

곳이라고 검색되었었지만..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스콘을 좋아하시는분들께

스콘맛집으로 소개시켜드려도 좋을거 같아요.

얼그레이도 위에만 살포시 뿌려져있는게

아니라, 속에 알알이 들어있어서

얼그레이향을 계속 느낄 수 있어서

좋았었네요.

 

손님이 많지 않을때 간다면

편안한 시간을 가지기에 적절한 공간

소사베이커리... 손님이 없을법한

평일 시간대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도 편안한 하루되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