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디저트

온천장카페 모모스커피 ::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자가 있는 카페

by 김쓰 2020. 2. 20.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오늘은 한국인 최초의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자가 있는

온천장 카페 모모스에 다녀왔어요 :D

매장주소 : 부산 금정구 오시게로 20

전화번호 : 051-512-7034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1 : 30 (명절에는 쉬어요!)

 

온천장 카페 모모스 커피는

커피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찾는곳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ㅅ<

카페 내부 자체도 고느적하니

느낌있는곳이라 한번 가보시면

만족하실거 같은곳이랍니다 :D

01

온천장카페 모모스의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나뉘는데요 ㅎㅎ

1층에는 다양한 커피관련 제품들,

바깥에 위치한 별관이 있구요

1층에서는 빵을 만드는 모습까지

볼 수 있답니다 :D

(1층의 모습을 잘 담아내지 못했는데..

실제로는 이것보다 더 커요?!)

01

2층도 손님들로 꽉꽉- 찬 모습의

내부를 볼 수 있었는데

카페 주위를 나무와 대나무로

둘러놔서 그런지 뭔가 산 내부에 있는

카페에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곳이예요 ㅎㅎ

온천장카페 모모스는 처음에도

말했다 시피 한국인 최초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자가 속해있는곳인데요

사실.. 어떤분이 우승자신지 몰라서

좀 아쉬웠어요;;ㅎㅎ

저희는 오늘의 핸드드립, 플랫 화이트를 주문했어요

플랫화이트는 작은 카페라떼 느낌이예요!

오늘의 핸드드립 H 4.6 / 플랫 화이트 5.0

01

예전에 한번 왔을때는 사실 한 두가지 종류밖에

디저트가 남아있지 않아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았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디저트가 꽤나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크렌베리 크림치즈 4.2 / 빈투바 초콜릿케이크 7.0

주문했어요 :D

 

커피는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오늘의 핸드드립으로

짐작되는 커피를 계속 이렇게 뽑고 계셨어요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 다 나왔어요 ♥

오늘의 핸드드립은 어떤 원두를 사용했는지가

나와있는 종이는 없었는데..

(다른분들 블로그에서는 있었던거 같은데?!)

산미가 있으면서도 깔끔해서 괜찮았고

플랫 화이트도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D

커피 양 자체는 적었지만..

이야기하면서 앉아 있으니 다 먹으니

리필같은걸 해주시더라구요?!

진한 초콜릿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할만한 빈투바 초콜릿 케이크

꾸덕하면서도 아주 내가 찐 초콜릿이다?!라는

느낌을 낭낭하게 드러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흠 이 가격엔 좀 아쉬운데라는

느낌을 받았었어요 ㅎㅎ

01

빈투바 초콜릿케이크가 불만족스러웠던 이유는

나머지 디저트인 크렌베리 크림치즈가

정말정말 만족스러워서가 아닌가 싶은데요

촉촉하면서도 상큼한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크렌베리 크림치즈는

다음에 갔을때도 꼭 먹어볼만한

메뉴였던지라 개인적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디저트예요 ㅎㅎ

 

깔끔한 커피맛과 풍미 가득한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온천장 카페 모모스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D

오늘 하루도 사랑 가득한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