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디저트

소보루빵 추천, 빵굼터 마롱슈앙금 내돈내산 후기!

by 김쓰 2021. 1. 23.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집에 있으면서 먹방 유튜버들의

영상을 돌려보다가 보니...

이미 지났지만 위메프의 어디까지 팔아봤니2

영상이 있더라구요.

제가 영상을 본곳은 입짧은 햇님님의

채널이었구요.

거기서 입짧은햇님X나도X시니 세 분이

빵굼터 공장을 찾아가서

만들어 먹는 영상이더라구요.

광고긴 했지만, 마침 제가 좋아하는 빵 종류의

광고라서 보고서... 바로 주문해보게 되었어요!

저렇게 총 5개를 구매했구요.

구매처에 따라서 각기 가격이 다르긴 한데

어디에서 사든 13,900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있더라구요.

이왕 구매하실거라면

무료배송인곳에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광고영상에서

바삭함 + 쫄깃함 + 부드러움

마롱슈앙금빵이라고해서 기다리면서도

엄청 기대되더라구요.

크기는 주먹보다 훨씬 커요.

펼친 손바닥을 거의 가릴지경이었거든요.

빵굼터 마롱슈앙금은

소보루빵 특유의 느낌이 낭낭한데요.

겉에 소보루가 꽤나 많이 올려져있어서

좋았어요.

거기에 더해 빵 자체가 쫄깃하고

생크림도 가득하고 팥도 알맞게

깔려있어서 단팥이 막막 들어있다??

이런 느낌은 없었어요.

잔잔하게 깔린 느낌!

크림이 많은데 비해서 그렇게

달지 않다는것도 좀 신기했어요.

광고영상에는 밤향도 느껴지는거

같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바로 갓 만든

빵이 아니다 보니 저는 밤향은

느끼지 못했는데 만족스러운 가격에

잘 구매한거 같아요 :D

오늘도 즐겁게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