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간식

초콜릿 추천 달콤쌉싸름한 산과들에 커피빈 초콜릿

by 김쓰 2020. 3. 27.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나른한 오후가 되면 문득 커피한잔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ㅎㅎ

저는 커피를 거의 달고 사는데요

그렇게 커피를 좋아하는 저에게

호기심을 생기게 만들어 사먹어본게

피코크에서 나온 로우 슈거 커피빈 초콜릿인데요 :D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지만

60g으로 한번에 먹으면 죄책감이

들만한ㅋㅋㅋ 나름 대용량이었던

커피빈 초콜릿이었던지라 다른걸 찾아보았는데요 ㅋㅋ

그게 바로 산과들에에서 나온

밀크 커피빈 초콜릿이예요 ㅋㅋ

저는 한번 꽂히면 간식을 대용량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쉽게 질려하지 않는 타입)

60개들이로 사보았어요 :D

사실 정식 명칭으로는 밀크 초콜릿 커피빈이

맞지만 뜻만 통하면 되는거니깐요?ㅋㅋ

처음 산과들에에서 견과류 초콜릿을 고르면서

다크 초콜릿 아몬드와 밀크 초콜릿 커피빈 중

많은 고민을 했지만 결국 그냥

원래 사려던걸 샀어요 ㅋㅋ

제 입에는 커피빈이 더 맛있으니깐요 :D

하나하나 소포장된 커피빈 초콜릿은

다시 10개씩 따로 담겨있었는데요 >ㅅ<

보통 이쁜 상자에 들어있는걸 많이 사시지만

저는 제가 그냥 다 먹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상자가 없는 버전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ㅋㅋ

19,900원으로 60개를 샀으니

한개에 거의 300원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D

(저는 네이버 최저가로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ㅋㅋ

아무곳이나 들어가서 사면 좀 더 비싸답니다!)

전부다 이지컷 형식으로 되어있는

산과들에의 커피빈 초콜릿은

한 봉지당 20g으로 한번 먹기에

딱 괜찮은 양이예요 ㅎㅎ

안에 들어간 커피빈도 꽤나 유명한

브라질 세하도로 아라비카 품종의 원두

사용했다고 해요 :D

브라질 세하도는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쌉싸름한 원두맛을 가지고 있어서

달콤한 밀크 초콜릿과 더욱 더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ㅋㅋ

01

영양정보 부분이 잘 찍혀있지 않은데 20g 105kcal로

나트륨 15mg(1%), 탄수화물13g(4%), 당류 9g(9%)

지방 6g(11%), 포화지방 5g(33%), 단백질 1g(2%)

그날 필요한 영양정보를 살짜쿵

따져보셔도 좋겠죠?ㅋㅋ

2021. 02. 17까지로 만드신 담당자님

성함까지 적혀있어서 뭔가 더 안심이 되었어요

HACCP인증 받았기 때문에 더욱 안심 :D

산과들에의 밀크 커피빈 초콜릿은

이지컷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었는데

뭔가 코팅된 듯한 초콜릿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더욱 좋았어요 >ㅅ<

한 봉지에 들어간 커피빈 초콜릿의 양은

대략 위와 같은데요 ㅋㅋ

몇알정도는 찍다가 제입으로 쏙!

들어갔으니 조금 더 양을 더해서 생각하시길..

 

초콜릿이나 커피빈 모두 오래 먹을경우

냉동보관을 하는 식품으로 분류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당장 먹을 10봉지 빼고는

모두 냉동실에 보관해두었어요 ㅋㅋ

커피빈의 쌉싸름한 맛과 초콜릿의

달달한 맛 모두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최근 저의 최애간식 커피빈 초콜릿이었습니다 :D

초콜릿처럼 달달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