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피부

립밤 추천 ::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by 김쓰 2020. 4. 4.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김쓰입니다 :)

늘 건조한 입술때문에 잠깜만 소홀해져도

입술이 트는 고민은 저뿐만이

아닐텐데요 ㅠㅠ

그래서인지 저는 매번 괜찮은 성분의

립밤들을 써보면서 이리저리 립밤

유목민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그런 제가 이번에 구매해본 건

100년 전통 프랑스 제약 연구소가 만든

리얼 더마코스메틱 토피크렘에서 만든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립밤인데요 :D

약 한달전 립밤을 찾다가

본래는 비싼 가격에 형성되어 있는

토피크렘의 립밤이 1+1+1+1의 행사가로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ㅋㅋ

일단 한달정도 써보고서 괜찮으면

리뷰를 써보자하고 이제야 써보네요 >ㅅ<

 

사실 제가 토피크렘이라는걸 들어본게

처음은 아닌데요 ㅋㅋ

프랑스에서는 립밤보다는 로션쪽으로

좀 더 유명한 회사라고 들어본거 같아요 :D

위에서 보면 아시다시피

한 개에 9,000원이라는 매번쓰는 립밤치고는

가격이 저얼대! 착하지 않았어요 ㅠㅠ

대신 성분 자체는 매우 착함 그 자체 ♥

특히나 전성분 제일 위쪽에 코코넛 야자오일이

있는만큼 내가 너무너무 코코넛향을

사랑한다라시는분에게는 강력 추천드리는데요 :)

(독한 코코넛말고 달달하고 은은한 코코넛향!

향료 아니예요 ㅋㅋ)

한달간 토피크렘 립밤을 마르고 닳도록

쓴 결과 입술 각질이 부각되던 부분이

상당량 줄었어요 ㅋㅋ

방심해서 립밤을 들고 다니지 않을때는

다시 갈라짐이 있었구요?!

립밤 자체는 4.7g으로 꽤나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D

더불어서 매우매우 순한 립밤이기 때문에

따로 색이 있거나 하진 않구요

기존에 그 젤타입의 립밤과 딱딱한 립밤 중

딱딱한 립밤에 가까운 제형으로

입술에 닿으면 샤벳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었어요 :D

유통기한은 투명하게 음각으로 세겨져 있어서

잘들어나있진 않았는데요 립밤 돌리는 쪽에보면

2021 / 01 까지로 되있었어요 ㅋㅋ

발림성은 제 입술이 부담되는 관계로

손 등에 했는데요ㅎㅎ

번들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함 정도(?)

바르고 나면 각질이 부각되었던 입술이

즉각 촉촉해지는 느낌이예요 ㅋㅋ

그 고체 립밤은 너무 딱딱해서 각질을 잘 못잡아주고

액체 립밤은 너무 번들거려서 싫으신분 있다면

요거요거 물건입니다 ㅋㅋㅋㅋㅋ

01

행사로 같이 온 샤쉐에는 이렇게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밀크가

10개나 들어있었는데요 ㅋㅋ

하나당 7미리 라는 혜자 용량으로 들어있었어요

약간 점도있는 물이 흐르는듯한 제형으로

발림성이나 그런것들이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촉촉함, 스며드는정도, 지속성 등에

매우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아쉬운점이라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주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성분 구성 자체에

20가지 주의성분이 3가지나

들어가 있다는건데요?!

비록 리뷰가 3개뿐이었지만 상당히

후한점수임을 고려할때 마이너스되는 부분은

딱 성분에 있는거 같아요.

미네랄오일,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향료

이 세가지가 걸리는데 그래도

촉촉한 산뜻함이 좋다면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D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밀크

뒷면의 내용에 따르면

피부과 및 소아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 완료

민감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되어 있으니 말이죠

실제로도 민감한 저의 피부에 써본 결과

두드러기 등이 일어나지는 않아서

성분만 괜찮으면 써볼만한

제품인데(?)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거든요!

다만, 어린아이에게는 권유하고 싶지 않네요 :D

립밤은 유목민분들 정착하셔도 안전지대입니다 ㅋㅋㅋ

오늘 하루도 산뜻하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