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건강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된 오토파지 주스를 분말로 먹어봅시다!

by 김쓰 2020. 5. 28.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김쓰입니다 :D

여러분 혹시 저처럼 건강채널을

즐겨보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저는 엄청 챙겨보진 않지만 채널을 돌려보던 중에

제가 관심있어하는 분야의 건강채널이 하면

꽤 보는 편인데요 ㅋㅋ

오늘은 채널을 돌리던 중,

채널 A의 '나는 몸신이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세포해독에 관련된 주스에 대한 부분이

마침 나오고 있어서 보게 되었는데요!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주로, 실제 의사분이

나오셔서 소개를 해주기 때문에 더 믿음이 가는데..

이날 정양수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나와서

세포 스스로 몸속 노폐물을 청소하는 세포 해독능력인

'오토파지'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면서

소개를 하고 있지 뭐예요 >ㅅ<

오토파지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암 발병은 물론!

치매, 파킨슨병, 비만, 당뇨 등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그걸 도와주기 위해

물 350ml, 케일 75g, 단호박 100g, 연근 75g,

바나나 1/2개, 아몬드 7알을 준비해

싹 갈아주었는데요!

전부 생으로 갈면 되고

속이 좋지 않은편이라면 단호박과 연근을

익혀서 갈아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솔직히.. 저처럼 1인 가정이신분들이나

일일이 챙겨먹기 귀찮으신분들 많잖아요? ㅋㅋ

그래서 분말이 없을까해서.. 네이버에 오토파지 주스라고

검색해서 쇼핑탭에 들어가니 분말 종류가 쫙!!!

나오더라구요 >ㅅ<

그래서 그 중 가성비가 제일 좋아 보였던

백장생의 오토파지 주스분말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D

당연히, 진짜 재료로 사서 갈아먹는게 좋겠지만..

너무 귀찮잖아요 ㅠㅠ

제가 구매한 백장생의 오토파지 주스분말은

총 300g으로 단호박(국내산), 바나나 분말(필리핀산),

케일분말(국내산), 연근분말(국내산), 아몬드분말(미국산)으로

이루어진 제품이었어요 ㅋㅋ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된 오토파지 주스 효능 ▼

오토파지 주스는 항산화 성분이 높아 체내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혈액과 간을 해독해주는 것은 물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해독에도 도움을 준다 :D

오토파지 주스의 재료 중 초록초록한 원재료는

케일뿐이건만 분말은 초록색이네요 ㅋㅋ

오토파지주스로 세포 해독 프로젝트하는 방법은?

몸에서 세포를 청소해야겠다고 인지하는 기간은

5일 정도라고 하는데요!

한달에 25일은 일반식으로 5-7일 정도는

오토파지 주스를 드시면 된다고 해요

아침, 저녁으로 섭취하면 되구요

중식은 일반식을 드시면 된다고 해요 ㅋㅋㅋ

오토파지 주스같은 경우 주로 몸이 안좋으신분들이

하다보니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혈액 검사 결과를

언급했는데요.

한달에 한번씩 오토파지 주스로 세포 해독 진행하시고,

혈액 검사가 정상범위라면 3개월, 6개월,

1년으로 늘려가며 한번씩 5-7일정도 세포 해독을

진행하면 된다고 해요!

저는 분말로 섭취하기 때문에

양도 조금씩 다를 수 밖에 없을텐데요..

물을 일단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된 것과

마찬가지로 350ml를 준비해줍니다.

 

그 다음에 같이 들어 있던, 스푼을 이용해서

대충 양조절을 해주었는데요 ㅋㅋ

20g정도를 뜨면 된다고 하는데 계량 스푼이 온게 아니라

아쉽더라구요 ㅠㅠ

대충 4스푼 정도 넣어주면 됩니다!

아빠 숟가락 느낌으로다가?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분명..샌드위치맛이라고 했는데 ㅠㅠ

그런 맛은 아니구요 녹즙보다 살짝 순한 느낌의

녹즙?ㅋㅋ 어쨌든 녹즙맛과 야채주스의

중간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듯해요 :D

세포해독을 위한 오토파지 주스..!

저처럼 간편하게 분말로 해보셔도 좋고,

그렇지 않다면 직접 원재료를 갈아서 드신다면

더더 몸에 좋을거 같아요 >ㅅ<

사실 분말은 그렇게 막 엄청 배가 부르진 않거든요 ㅠㅠ

실제 원재료로 갈아먹으면 더 배부르데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