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피부

워시오프팩 추천, 그레이멜린 아몬드 허니팩 사용후기!

by 김쓰 2021. 2. 24.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김쓰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중

한 곳인 그레이멜린에서 새로운 팩을

출시해서 마침 제가 좋아하는 카올린 성분이

들어간 팩이라서 써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전 주로 스트레스를 풀때 아이쇼핑을 하다가

필요한게 있으면 사는편인데요!

주로 구경하는 종류는 그날 기분따라 바뀌는편인데..

이때 마침 그레이멜린에 새로운 팩이 나온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ㅋㅋ

계절이 바뀔때 기름 뿜뿜인 피부를 진정시켜줄때

카올린 성분이 들어간게 저한텐 맞아서

(카올린이 흔히 아시는 고령토 성분이예요!)

바로 두개를 주문했어요 >ㅅ<

어떤 샘플이랑 화장솜 한통이 같이 왔네요 :D

제가 구매할때쯤에 한참 체험단 모집중이어서

이왕 올릴거 겹치지도 않을겸

꽤 오래써보고 올려보자 생각하고

이날은 찍어만 놨어요 ㅋㅋ

그레이멜린의 워시오프팩 아몬드 허니팩에는

이름답게 꿀추출물, 아몬드가루, 우유단백질 추출물

함께 들어있는데요!

이 중, 아몬드가루는 아몬드 껍질가루 20000ppm,

아몬드씨가루가 6000ppm이나

들어있었어요 :D

제가 이날 찍어만 둔 이유는

다른 성분은 다 EWG그린등급인데

아쉽게도 향.료.가 딱 들어갔더라구요 ㅠㅠ

성분 자체가 너무 좋아서 향료가

들어가지 않아도 향은 좋을거 같은데

왜 들어갔지라는 의문이 들기는 했어요..

그래서 혹시나 뒤집어 질때를

대비해서 올리지 않다가 한달 가까운 시기동안(3주씀!)

써보아도 뒤집어 지지는 않아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어요 ㅋㅋ

그레이멜린 아몬드 허니팩은

아몬드의 비타민E성분 덕분인지

촉촉함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ㅋㅋ

또한 알갱이 형식으로 들어간 아몬드가루 덕분인지

씻어낼때 스크럽과 같은 기능도

같이 해주더라구요 :D

아몬드 허니팩 피부 타입별 사용 권장량 살펴보고 갈게요!

지성피부 : 주 3회 이상 / 건성피부 : 주 2회

민감성피부 : 주 2회 / 복합성 피부 : 주 2-3회

저는 민감성에 복합성 피부가 함께 있어서

피부컨디션에 따라 주 2-3회 정도 사용했어요!

워시오프팩인 그레이멜린 아몬드 허니팩은

제가 카올린 성분이 들어가 있는 팩을 쓰면서

가장 불만이었던 점을 확연히 개선했는데요!

그건 바로 발라두고 너무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 발라둔 팩 자체가

굳어서 씻을때 딱딱하게 씻긴다는 점이었는데

요건 그런게 없었어요 ㅋㅋ

위의 사진이 바를때고

밑은 바르고 15-20분정도 지나고 나서인데

확연히 다른 카올린팩에 비해서

부드럽게 되있는거 보이시나요? >ㅅ<

다른 머드류 팩에 비해서 확연히 촉촉한게

사실 제일 큰 장점이랄 수 있을거 같아요..!

향료에 대해 과민한 피부 반응을

보이지 않으시는분이라면

사용해보시길 한번 권유해보고 싶었네요 :D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