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관심사, 일기

의령 구름다리에 다녀왔어요(지난 여름의 이야기) >ㅅ<

by 김쓰 2021. 5. 18.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오늘은 코로나 이전에 다녀와서 써놓았던

저의 글을 마저 옮기려합니다.

 

경남의령에 갔던 김에 가볍게 산책코스로 좋은

의령 구름다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

 

오늘은 뜨거웠던 지난 여름의 이야기를

마저 해볼까해요 :D

 

의령 일붕사를 갔던 날,

그냥 일붕사만 보고오긴 아쉬워서

의령 구름다리에도 다녀왔어요 :)

의령 구름다리에서 처음엔

너무 무서워서 카메라 초점까지

나가버렸네요 ㅋㅋㅋㅋ

다리가 정말

후들후들 거렸답니다 ㅠㅠ

그래도 올라간 보람이 있었는지

아름다운 정경을 담아올 수 있었어요 >ㅅ<

의령 구름다리 옆의 산은 남산

아래로 흐르는 강은 의령천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ㅋㅋ

의령 구름다리 끝에는

살짝 아래로 누운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주는 남산이

있었어요 :D

(잠시간 벤치에 앉아서..

마음을 다잡아주었어요 ㅋㅋ)

구름다리 아래에는 분수같은것도 있었는데

저 근처로 가면 분수가 뿜어지고 있을땐

물방울이 살포시 다리에 닿아서

고소공포증을 가진 쫄보의

마음을 쫄깃하게 만들어준답니다 ㄷㄷ

구름다리를 내려와서 보니

의령천이 있었는데,

위에서 멋진 정경들은

다보아서 패스해주었답니다 ㅋㅋ

 

쥬르르륵- 녹을것만 같은

날씨였지만 의령에 갔다면

잠시간 들러도 좋을

의령 구름다리 추천드려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