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디저트

우유없이 만든 순식물성 초코 아이스크림 제로스쿱 후기.

by 김쓰 2021. 8. 27.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유없이 만들어진 초코 아이스크림,

제로스쿱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어떤지

궁금해서 특판할때 사먹어보았는데..

꽤나 괜찮아서 한통을 다먹고 두통째에

사진 찍어두었어요.

한참 여름이 한참일때 주문했는데

제로스쿱에서 제품이 녹아서 도착하는 경우에는

100%교환과 환불을 보장해준다고 해서

주문하게 되었던 제품으로 기억합니다.

지금 상세페이지를 찾아봐도 똑같이 써져있네요 :)

처음 딱 도착해서 아이스박스에서

꺼냈을때의 모습이예요.

하나도 녹지않은 상태로 왔지만

그래도 바로 냉동실에 보관해주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만 우유를 먹으면

속이 불편해서 아이스크림을 가끔씩만

먹는분들이 있는데..

이 아이스크림의 경우에는 우유, 계란, 버터 등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었어요.

저도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종종 배가 아프긴하지만

그리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먹는편인데

우유에 대해 민감한 분들이시라면

확실한 대안이 될거 같아요.

제로스쿱에 다른맛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일단 쇼콜라홀릭이라고 초코맛으로 주문했구요.

귀리몬드액이라고 해서

우유대신 아몬드, 귀리 등을 베이스로 해서

아이스크림을 만든걸 원재료 및 함량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런걸 드시는분들은 여러가지 성분들을

고려하시는 경우가 많을테니 사진을 확대해서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일단 한통을 다 먹어도 300칼로리 정도가 된다고 하니

시중의 아이스크림들에 비해서는 확연히

칼로리가 적은걸 알 수 있어요.

(474ml 기준)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처음 접하게 하는 아이들에게도

먹이기 좋다고 생각한 부분이 있었는데

바닐라 추출물이랑 색소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솔직히 바닐라 추출물 사용 x는 무슨 소용인지..

저는 잘 모르겠지만 색소 사용을 하지 않은건

확실히 마음에 들었어요.

귀리, 아몬드, 카카오매스, 카카오버터 등의

원재료 자체에서 나오는 맛을 강조하고 있었어요.

제로스쿱 자체가 칼로리가 높지도 않고해서

저는 식감을 위해 집에 있는 그래놀라를

같이 뿌려서 먹어주었어요.

100ml 기준으로 칼로리 63.5kcal

단백질 2g / 지방 3.7g / 탄수화물 19g

콜레스테롤 0mg / 당류 3g

이니 참고 바랍니다.

맛은 막 젤라또 같은 꾸덕함은 없고

기본적인 초콜릿 아이스크림 맛인데

막 단단하게 뭉쳐진 느낌이 없는 맛이었어요.

색소나 기타 맛만을 내기 위한것들이

안들어갔다고 해서 그런가 초코가 막 엄청 달다라는

느낌보다는 카카오함량 높은 초콜릿 먹는것처럼

담백한 느낌이 좀 있었어요.

이상으로 내돈내산으로 먹어본

저칼로리 식물성 아이스크림 제로스쿱 후기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히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