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킷리스트/간식

이마트 쿠키,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후기

by 김쓰 2021. 7. 26.
반응형

글, 사진 / 김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쿠키하면 많이들 떠올리는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후기를 유행과는 멀지만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었구요.

정식명칭은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이지만

배우 공효진씨가 극찬하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공효진 쿠키, 공효진 비스킷으로

더 알려져 한때는 물량이 없어서

구하기 힘들었던 쿠키라고 하네요.

저는 그런 전반적인 사정은 모르고

친구가 대란났던 쿠키라고 해서

리뷰해볼겸

호기심에 사보았습니다.

일단은 제 입에는 맞지 않을 수 있으니

하나만 구매했어요.

용량 : 135g(27g X 5봉)

가격 : 2,980원

밀크초콜릿이 49% 함유된 제품이라

밀크초콜릿 반, 쿠키 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한봉당 134kcal로 쿠키 치고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았어요.

다만, 다이어트 쿠키랑은 거리가 멀게도

콜레스테롤, 트렌스지방, 포화지방 등을

골고루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 식단조절하시는분들은

주의해주세요.

피코크는 가성비 쿠키 제품으로 꽤 유명한데

요거는 과대 포장이 확실히 좀 있죠?

좀 더 대용량으로 알차게 나온다면 좋을거 같아요.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의 맛은

달았어요.

아무래도 밀크초콜릿이 49%나 깔려있고

쿠키들도 부드럽기보다는 딱딱한 재질이라

저처럼 씹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좋아할 수 있으나 치아가 좋지 않으신분들에게는

권하지 않을거 같아요.

(평점을 굳이 주자면 5점중 3.5점 정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고,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해줄만했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피코크의 다크초코 프렌치 버터비스킷이라는

제품을 즐겨먹는데 그게 초콜릿도 다크초콜릿을 쓰고

쿠키도 한겹이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